전국노래자랑 ‘빨간지게꾼’ 배우 겸 가수 김동찬, 대전시 홍보대사 표창장 수상
- 2026.01.11 17:27
- 9시간전
- 경남도민신문
SUMMARY . . .
배우 겸 가수 김동찬이 대전시 홍보대사로서 지역 홍보와 도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.
특히 대전의 대표 행사 중 하나인 대전 빵축제에서는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 분위기를 이끌었다.
대전시는 이번 표창장 수여에 대해 "김동찬 홍보대사는 대중적 인지도와 더불어 성실하고 꾸준한 활동으로 대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"며 "시민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도시의 매력을 전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"고 밝혔다.
김동찬은 수상 소감을 통해 "대전은 늘 따뜻하게 맞아주는 도시이자, 활동하는 데 큰 힘이 되어준 곳"이라며 "홍보대사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무대와 방송 어디에서든 대전을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"고 말했다.
무대 위에서 쌓아온 에너지와 진정성을 도시 홍보로 확장시킨 김동찬의 행보가 앞으로 대전의 문화·관광 홍보에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.
- 출처 : 경남도민신문










![탐사기획 [스트레이트] ‘체포 막으려 내전 불사?’](https://i.ibb.co/6017jxY6/20260110131944-0-jpg.jpg)













